계 약 서(주)인케어–하플(이하 “갑”)과 이학준(이하 ”을”)은(는) 아래와 같이 컨설팅 진행 계약을체결함에 있어 필요한 주요 사항을 규정한 것으로서 고객이 충분히 내용을 인지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있다.


제1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본 계약의 목적은 “을”이 요청한 관계개선 컨설팅을 “갑”이 진행함에 있어 수반되는 관리, 기획 및 진행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을”은 “갑”에게 그 대가를 지급하는데 있어 필요한 각각의 권리, 의무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함에 있다. 마인드큐레이팅의 목적은 관계 개선이며, 근본적인 문제를 찾고 더 나은 관계를 위한 회복 등에 그의의를 둔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 (haple.kr)의 화면에 게시한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전일까지 상기 1) 항의 인터넷 사이트(haple.kr)의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하며, 적용 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한다.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이외에 일정 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 쪽지, 전자 메세지(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메시지) 등의 수단을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한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고객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고객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5) 고객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서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수 있다.


제3조 (계약의 성립과 계약기간 및 비용 )

1)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회사의 계약서를 작성하고 비용을 선납함으로써 성립하는 것으로 한다.

2) 계약의 기간은 “을”으로부터 프로필을 받은 날로부터 마지막 상담 및 코칭 일정 당일로 하며, 차후 관리는 상담사재량의 사후관리 서비스이며비용은 금 삼백삼십만원으로 한다.

3) 계약금은 2022년 4월 11일 금 삼십삼만원(330,000)을 입금하는 것으로 하며, 2022년 4월 12일 12:00 까지 금 일백팔십칠만원(1,870,000)을 입금하는 것으로 한다.

4) 잔여금은 말일까지 결제하는 것으로 약정한다.


제4조 (이용안내)

1) 이용 시간은 회사의 영업시간 내로하며, 이외 시간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사와 별도 협의를 하여 이용하여야 한다.
2) 계약자 및 계약자에 의해 동의하에 회사에서 인정한 자 이외에는 이용을 할 수 없다.


제5조 제반 사항“갑”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을”은 다음 각 호가 정하는 내용을 준수한다.

1) 음주 후 담당자에게 전화하지 않으며 상담 중 비속어, 은어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

2) 담당 마인드 큐레이터와 통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 조율 없이 전화하지 않는다. 문자로 연락한 뒤 담당 마인드 큐레이터가 연락할 수 있도록 한다.

3) 이메일 회신이 늦어질 경우 컨설팅 기간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24시간 이내로 제출한다.

4) “을”은 “갑”과의 서비스를 받는 도중 담당자 외의 타인의 도움, 조언 및 유사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추구하는방향이나 개인의 생각의 기준은 다르기 때문에 컨설팅 진행에 있어 악영향을 끼칠 수 있고, 회사의 컨설팅 방법이 타사에 유입이 된다면 회사의 피해를 입히는 일로 이에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을”이 책임진다.

5) 컨설팅 진행 과정은 회사의 재산이므로 이를 발설할 시 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을”은 컨설팅 서비스를 받은 후 컨설팅 진행 과정 및 비용에 대한 부분을 발설할 수 없다.

6) 컨설팅을 시작한 시점부터 컨설팅에 필요한 준비 및 기획이 진행되기 때문에 “을”이 컨설팅 진행 일정을 맞추지 못하여 서비스를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종료 시점에 컨설팅은 종료되는 불이익은 “을”이 감수한다.

7) 미납금이 존재하는 계약은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도중 컨설팅 취소를 요청했을 시 이미 준비된 기획이나 제공받은 컨설팅 서비스만큼 금액을 청구할 수 있고, 계약 위반 및 업무 손해 배상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한다.

8) 환불 정책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하면서 그 범위 내에서 환불 정책을구체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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